수강후기

일반과정 소식 상세 내용 표
제목 첫 학기 장학금받다!
등록일 2022-01-25 작성자 :이미정 조회수 :667

전공과 다른 직업으로 취업을 하게되면서 그거에 맞는 전공으로 학사학위를 따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러던 중 학점은행제에 대해 알아보게 되었고 여러 기관들을 살펴본 후 중앙대학교 원격 평생교육원에 등록하게되었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학사학위를 취득하고 싶은 마음에 첫학기에 8과목을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직장생활을 하면서 8과목을 이수하는 것은 힘겨운 일이었다는 것을 나중에야 깨닫게 되었지만

퇴근 후 집에 와서 강의를 듣고 교안을 통해 시험공부를 했습니다.

시험볼 때 교안에 안나와있는 부분들도 있어서 시험보면서 멘탈이 무너질뻔했지만 응용문제라고 생각하고 문제를 열심히 본 것같습니다.

절대평가가 아니라 상대평가로 인하여 낮게만 생각했던 점수가 높게 책정되어 놀라기도 했습니다.

그러고 느낀점은 강의를 듣고 중요한 부분은 필기하여 교안으로 공부하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깨달았고

중간고사 이후 필기하고 교안과 함께 공부하였습니다.

기말고사에서 중간고사보다는 높은 점수를 취득할 수 있게 되어서 이렇게 후기를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퇴근 후 강의듣는 시간때문에 다른것을 할 시간이 없었지만 그만큼 많은 지식을 취득하고 알게 되었습니다.

경영학사를 빠른시일내에 따고 시간을 투자한만큼 지식을 취득할 수 있게 되어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남은 학점이수를 위해 또 열심히 강의를 들을 생각입니다.

다시 한 번 학사 학위를 취득을 위해 공부하는 것이 처음에는 크게 다가왔지만 막상 시작하고 나니 홀가분해진 기분이었습니다.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을 알고 상담을 받으면서 시간표도 짜주셔서 과목 수강신청시 크게 고민없이, 어려움없이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이전글 다음글에 대한 정보 제공 표
첫 장학금 수강 후기!
열심히해야겠네요